연못 꿈해몽 풀이안내 [ 연못을 보거나 , 떨어지고 , 만들고 , 얼었거나 , 더러운상태등]

꿈해몽|2019. 1. 17. 04: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연못 꿈해몽의 메세지를 여러분들께 풀어드리려고 합니다. 연못이라고 하면 호수에 비하면 작은 규모인 물웅덩이를 상상하지만, 예를 들어 대저택과 호텔의 정원 등 아름다운 잉어를 자유롭게 풀어놓은 연못이 만들어져 있는 것이 있기도하지요. 해몽에서 연못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연못에 떨어지는 꿈

발이 미끄러지는 등 연못에 떨어진 경우 해몽은 당신이 어떤 불안이나 고민을 안고 있으며, 미래의 일을 생각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떨어진 연못이 깊으면 깊을수록, 당신의 고민이나 불안이 심각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혼자서 안고있는 것을 참을 수 없다면, 가족이나 친구 등에게 상담하고 객관적인 의견을 듣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자신에게 있는 것을 확실하게 하나 하나 쌓아 가면서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고 가세요. 

또한 연못에 빠져 있었다면 정신적인 면과 금전면에서 꽤 멀리있는 상태임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도움의 손길도 나타나지 않고, 꽤 어려운 상황에 빠지게 될 암시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연못을 들여다보는 꿈

연못을 들여다 보는 것은 자신의 내면과 향후에 대해 찾고자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들여다 보았던 연못의 모습은 어떠한 모습이었나요? 

물이 탁했다면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 생각처럼 되지 않고 곤경에 처하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모습이 현실보다 예쁘게 비추어지고 있더라면 당신은 더 아름다워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현실보다 못생긴 상태로 연못에 비쳐져 있었다면 주위에서 비판이나 비난을 받을 암시입니다.

또한 들여다 보았던 얼굴이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의 얼굴이 되어 있었다면, 그 사람으로 부터 배신 행위를 당하게 될지도 모르므로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연못을 만드는 꿈

거기에 있는 것을 활용하는 것이 아니라 필요에 직면하여 혹은 자기 만족을 얻기 위해 자신의 연못을 만들고 있었다면 지금까지 꾸준히 쌓아 온 노력이 결실을 맺고 성과를 얻을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완성 된 연못이 훌륭할수록, 가득 채운 물이 풍부할수록, 금전운도 풍부해질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물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큰 연못 꿈

물이 고여있는 상태도 연못이라고 하지만 물이 풍부하게 솟아나져있는 큰 연못도 존재합니다. 그렇게 풍부한 물이 솟아져 있는 큰 연못은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또한 금전운과 사업운, 연애운도 호조이므로 좋은 인연이 풍부해지거나 원하는대로 성과를 거둘 수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연못의 물이 마르거나 얼어버리는 꿈

예전에는 풍부한 물을 가득 채우고 있었다고 하더라도 어떠한 이유로 남용되고 여름철인데 비가 잘 오지 않는다면 말라버리는 일도 있을 수 있습니다. 연못의 물이 마말라버리는 꿈의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력, 체력이 모두 저하되어, 컨디션 불량이나 경제적으로 불안정 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위화감이나 신경 쓰이는 증상이 있으면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습니다. 저축과 절약 등 가능한 것은 지금부터 해두는 것이 좋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또한 연못에 얼음이 생기는 것은 재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경제적인 손실을 입거나 정신적으로 피폐해지는 상황에 처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연못에 있던 것에 따른 꿈

얼마되지 않은 연못이라면 많은 것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나름대로의 기간이 지나면 다양한 생물이 거주지로 삼기 시작하는 것 같아요. 연못에 물고기가 많이 있었을 경우, 운기 상승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발전과 풍요의 암시이므로 행운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큰 저택과 공원의 연못에 있었던 잉어가 연못에서 튀어나왔다면 해몽은 일상 생활이 안정되고 행복한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못에 꽃이 피어 있던 경우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자손이 번영하는 것과 결혼을 암시하므로 자식을 얻게 되거나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와 구체적인 결혼 이야기로 발전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연못의 모습에 따른 꿈

눈에 띄었던 연못의 모습은 어떤 것이었습니까? 연못의 물이 깨끗하고 맑아 있었다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경제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안정적이고 풍요로운 생활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솔직하고 순수한 마음의 소유자인 것의 표현이며, 대인 운 또한 호조임을 의미한다는 해몽도 있습니다. 바람이 없고, 물결이 일지않는 평온한 연못이었다면 해몽은 당신의 삶과 정신면이 안정된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조용한 나날을 보낼 수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연못의 수면이 일렁이는 것이 크다

이 꿈은 운기 저하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정신적으로 밀어 닥치는 사건에 조우하게 되는 일이 될 것입니다.

 

연못의 물이 고여 있고, 더럽고 탁한 상태의 꿈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경제적 불안정과 좋지않은 생활로 인해 심신의 부진 등을 암시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규칙적인 생활과 주변 사람들과의 좋은 관계가 운기 회복의 열쇠가 될 것을 보여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