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꿈해몽 풀이정리 [호박을 따거나, 먹으며, 구입하고, 심고 수확, 마차를타고꿈]

꿈해몽|2019. 3. 25. 06: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호박 꿈해몽 풀이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꿈의 해석으로는 호박은 성과와 수확 노력이 결실을 맺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매가 단단히 막혀 있거나 먹을 경우는 길몽일테고 썩었거나 내용이 푸석푸석한 호박은 흉으로 알기 쉬울 것입니다.

 

호박을 구입하는 꿈

슈퍼나 시장 등에서 호박을 구입하면 자신이 관여하는 일이나 공부에 대해 어떤 성과를 내고 싶다, 평가되고 싶다라는 것을 느끼는 것을 의미합니다. 긍정적 사고를 하며 지금 그대로의 노력을 계속한다면 운기가 열릴 것을 보여줍니다.

호박의 상태에 따른 꿈

직접 키워 수확하거나 가게에서 사온 호박의 상태는 어떻게 되어있었나요? 씨앗이 가득하고 단단히 익은 열매의 호박이면 재운이 상승하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뜻하지 않게 임시 수입이 풍부해지거나 월급이 올라갈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중간에 떨어졌다거나 성장이 나빠서 푸른 열매 호박, 썩 좋지 않거나 썩은 호박은 재운의 저하와 노력 부족을 경고하는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경제적인 곤궁에 맞았거나 생각을 해왔던 성과를 올릴 수 없이 끝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대충하지 않고 진지하게 상황에 대처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호박을 먹는 꿈

조림이나 튀김, 고로케와 파이 등 호박을 사용한 요리는 모두 맛있는데요. 그런 식으로 호박의 열매를 먹었다면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욕과 기력이라고 한 것이 가득 차있는 시기이므로 진지하게 임한만큼 상응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지금까지 꾸준히 쌓아온 노력이 결실을 맺고 성과를 얻는다는 암시이기도합니다.

앞으로도 긍정적인 생각으로 노력을 계속한다면 운기가 열리는 것을 알려줍니다. 열심히 일 등에 종사하는 것으로, 월급이 올라가거나 임시 보너스 등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는 것을 알려줍니다.

  호박의 씨앗을 먹는 꿈

조림이나 고로케 등의 요리가 되어있는 호박의 열매를 먹는 것이 아니라 조금의 토핑을 올렸다거나 볶아놓은 호박씨를 먹었다면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건강운에 혜택이 있기 때문에, 이 꿈을 꾸었을 때 감기나 피로 등으로 컨디션이 무너져 있었다면 앞으로는 회복으로 향할 것을 여러분들께 알려줍니다.

피로 회복도 컨디션 불량의 복조도 효율적으로 하여 몸을 쉬게하고 체력을 회복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노력하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니지만, 그 노력으로 자신의 컨디션을 무너뜨리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일입니다. 제대로 휴식을 취하고 컨디션을 관리하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호박 마차를 타는 꿈

신데렐라라고하면 유리 구두 또는 호박 마차라고 할 정도로 이야기에서 중요한 키워드가 되어있는 호박 마차이지만 만약 꿈에서 당신이 그 호박 마차를 타고 있었다면 꿈의 해몽은 평범한 자신의 모습에서에서 변화가 생기지 않을까 하고 매일 당신이 기대를 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두근 두근하고 마음 설레는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하며 현실에서 눈을 돌리고 버리고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일이나 공부가 쌓여있어 너무 지칠 기미의 가능성도 있으므로 컨디션을 무너 뜨려 버리기 전에 제대로 휴식을 취하라고 해몽은 알려주네요.

 

호박을 심고 키우는 꿈

스스로 밭을 만들고 거기에 호박 씨앗이나 모종을 심고 있고, 밭에서 호박을 재배하는 경우, 해몽에서는 꾸준히 노력을 계속해 나가는 것으로 언젠가는 원하는 성과를 손에 넣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작물 종을 심어 실제로 수확하기까지는 어느 정도의 시간이 필요한 것처럼, 하루 아침의 노력이 일을 끝낼 수는 없습니다. 꾸준한 노력과 겹쳐 쌓인 시간의 끝에 결과가 기다릴 것을 보여줍니다.

  호박을 수확하는 꿈

자신의 손과 시간을 써가며 소중히 키워온 작물을 수확하는 것은 남다른 느낌일 것 같아요. 사람이 키운 것을 수확하는 것이라고해도, 통통하고 크게 자란 작물을 눈앞에 직접 마주하게 된다면 뿌듯함과 만족감이 대단히 느껴지게 될 것 같네요. 그렇게 자란 호박을 수확하고 있었을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지금까지 쌓아온 노력이 결실을 맺어 성과를 얻고, 뜻하지 않게 임시 수입에 내리게 될지도 모릅니다. 일하는 태도와 기술을 평가받고 급여가 올라갈지도 모르겠네요. 자만하지 않고 지금 그대로의 노력을 계속 이어간다면 운기가 열리는 것을 알려줍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거꿈 해몽 및 해석정리 [과거의 직장이나 자신이 나오며, 살던집및 지인 과 연인이 나오는꿈들]  (0) 2019.04.15
칼 꿈해몽 자세한 해석 [칼을 받거나 들이대고 , 손질및 입수하며, 검을들고 싸우고 녹쓸었으며 부러지나 떨어트린꿈]  (0) 2019.04.11
간호사 꿈해몽 자세한 풀이 [간호사가 되거나 만나고, 신세를 지며 , 혼나며, 두려움과 싸우는꿈]  (0) 2019.04.07
여우꿈 해몽 무슨 뜻인지 풀어드립니다. [여우가 말하거나 보고 함께놀고, 잡아죽이며, 키우고 속고 집에 들어오는꿈등]  (0) 2019.04.03
소파 꿈해몽 상황별 모음 [ 소파를 받거나 구입하고 앉아있고, 자고, 깨져있는 꿈  (0) 2019.03.30
교회꿈 해몽풀이 [교회를 가거나, 기도 및 회계하고 , 들어가지 못하며, 기분이안좋은꿈]  (1) 2019.03.21
노트 꿈해몽 풀이정리 [노트에 쓰거나, 적고, 구입및찾으며, 잃어버리며, 찢고, 빼앗기는꿈등]  (0) 2019.03.16
똥을 만지는 꿈과 똥꿈해몽풀이 [만지고, 먹거나, 넘치고, 묻으며 밟고, 싸는상황]  (0) 2019.03.11
로켓 꿈해몽 총정리 [로켓이 날라가고, 추락하며 , 발사전의 모습, 바라보며 , 우주로가고, 실패및성공하는꿈]  (0) 2019.03.06
비누거품 꿈 해몽풀이 [욕조목욕, 삼키고, 불거나 , 잡고, 맥주거품이 나오는꿈들]  (0) 2019.03.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