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보는 꿈해몽 풀이 [면접을 합격하거나 불합격 , 긴장하거나 , 대답을 잘못하는 다양한 상황정리]

꿈해몽|2019. 1. 20. 06: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정보를 전달하는 아이리스입니다:) 오늘은 면접보는 꿈에대한 다양한 풀이를 해드려고 하는데 직장이나 아르바이트 외에도 시험이나 진학 학교에서 면접을 봤다는 사람도 많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단 몇 분, 몇 가지 질문에 대답을 한 것만으로 앞으로의 인생이 크게 바뀔 가능성도 있는 면접이지만, 해몽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아래에서 자세한 해몽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면접을 보는데 잘 대답 할 수 없는 꿈

막상 면접을 했다고해도 긴장해버리거나 생각하지 못한 질문이 나와 말문이 막히는 일은 자주있는 일이군요. 면접에서 저지른 일에 대해 잘 대답할 수 없었을 경우 해몽은 당신이 자신감을 잃은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위축되어 버린 기분이 잘 대답 할 수 없는 꿈에 나타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조금씩 자신감을 되찾아 갈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을 쌓아주세요.

또한 면접관이 이성인 한편 당신이 잘 응답하지 못한다면 자신이 호의를 가지고있는 사람에게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것이 아닐까 불안해하는 마음이 해몽에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마음대로 믿고있을뿐, 실제로는 호의를 가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아래를 향하고만 있다면 잡을 수 있었던 기회까지 놓쳐 버립니다.

 

자신이 순조롭게 면접보는 꿈

몸치장을 정돈하고 앞으로의 직장이나 수험 면접 장소로 향하고 있었다면 그때 당신의 감정에 의해 꿈의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꿈과 희망이 가슴 속 가득하여 밝고 즐거운 기분으로 면접가고 있었다면, 좋은 인연이 내린 것을 의미합니다.

잘될 것인가, 실패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며 긴장하면서 면접 장소로 향했다면, 꿈은 당신이 어떤 콤플렉스에 시달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 콤플렉스가 약점이되고 적극적인 행동이 나올 수 없게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운기는 자진하여 행동하는 사람 앞에 옵니다. 때로는 과감한 행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야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면접에 합격하는 꿈

면접을 받은 결과 무사히 합격을 했더라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일이 생각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면접에 합격하는 것이 기쁘고 즐거운 기분이 되어 있었다면, 해몽은 그 즐거운 기분만큼 돌아 오는 행운의 정도가 강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대인 운과 연애운도 호조이므로, 좋은 만남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면접에서 불합격하는 꿈

불행히도 면접 결과 불합격한 경우 꿈 점에서는 반대로 해석이되어, 향후 재기의 기회를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에게 어려운 상황이었다하더라도, 어떤 계기로 호전되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니 포기하지 않고 노력해주세요.

 

누군가의 면접관이 된 꿈

면접을 받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상대방을 평가하고 있었다면, 당신이 흔들리지 않는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감을 바탕으로 실력이 있다면 대부분의 일은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결과를 냈다하더라도 우쭐해하거나 자랑을 하여 주위 사람들을 멸시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합니다.

 

면접에 늦는 꿈

늦잠을 자버리거나 교통 마비 등으로 면접 자체에 늦어 버렸더라면 당신이 어떤 이유로 자신감을 잃은 상태임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도망가거나 눈을 돌리고 싶다는 생각이 절대 늦지 말아야 할 면접에 지각하는 꿈으로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혹은 그냥 공부나 일에 쫓기는 보통의 일상에서 미래에 밝은 희망과 소망을 가지지를 않고, 부정적인 생각에 빠져 있는지도 모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상사나 동료와 상담하고 자신의 일을 살짝 부탁해보는 것을 어떤가요.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않지만 자신의 일을 털어놓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해질 수 있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면접에서 긴장하는 꿈

면접을하는 동안 당신은 어떤 심정이었나요. 제대로 대답하는 것 등은 가능했지만, 내심으로는 심장이 쿵쾅거렸다거나 긴장하고 있을 뿐이었던 경우, 귀하가 제삼자로부터의 평가를 매우 걱정하는 성격임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별로 긴장하는 것 없이 즐거운 기분으로 면접을 할 수 있었다면 해몽으로는 당신이 자신감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을 주장하고 싶고 주위에 알리고 싶어하는 마음의 표현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