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의 해몽풀이와 심리 정리 [여행,재회,고백,데이트,식사]

꿈해몽|2020. 5. 20. 15:11
반응형

해몽에서 좋아하는 사람의 꿈의 대부분은 당신의 욕망을 그대로 반영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뭔가가 일어날 암시가 아닌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꿈속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알콩달콩 하며 행복하게 잘 지냈다면 경향은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실에서 이루지 않는 생각을 꿈속에서 이루려고 꾼 꿈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꿈의 전개에 잘 주목하고 그 의미를 정확히 판단해 보세요.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를 약속을 하는 꿈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은 마음이 꿈에서 나타나고 있다고 할 수 있으며 당신이 느끼는 외로움이 드러나 있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꿈

상대방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욕망의 표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롤러코스터 등의 놀이기구를 타는 등 가슴이 두근거리는 데이트를 하고 있는 꿈이라면 더 큰 욕망의 표현입니다.

그것은 상대와 더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당신 안에서 더 커지고 있음을 보여주며 이 꿈을 꾸셨다면 등장한 상대방과의 거리감을 보아 가며 현실에서 만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식사를 하는 꿈

당신의 성적인 욕구가 높아지고 있다는 뜻이며 상대와 더 깊은 관계가 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또한 현실에 상대와 깊은 사이에 진행 전조 가 될 수도 있으며 특히 식사가 맛있는 꿈과 즐거운 식사를 하는 꿈은 좋은 의미를 가지기 있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기회가 된다면 적극적인 행동해 주세요.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을 가는 꿈

당신의 결혼 욕구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여행을 하고 있는지에 당신이 원하는 결혼 생활 이 보인다고 할 수 있는데 예를 들어, 여행 목적지를 당신이 결정하고, 상대와 함게 여행을 했던 꿈이라면, 그것은 결혼 생활을 당신이 리드해 나가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정말 그 상대와 결혼할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의 결혼관을 반영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를 하는 꿈

키스하는 꿈은 상대방과 정신적인 연결을 요구하는 당신의 열망이 나타난 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상대에서 키스를 하는 꿈은 더 자신을 소중히 해 주었으면 한다고 생각하는 마음을 암시 일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성관계를 하는 꿈

일반적으로 잘 볼 수 있는 꿈이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상대의 꿈은 당신의 욕망의 표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력 · 체력의 충만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일이나 공부 등에도 적극적으로 전념 할 시기라고 알려주는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알몸을 보는 꿈

해몽에서 알몸은 거짓 없는 상태를 나타내며 좋아하는 사람이 알몸으로 눈앞에 나타나는 것은 "상대방의 본심을 알고 싶다"라는 마음을 암시 일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에게 다가오는 꿈

좋아하는 사람의 편에서 당신에게 다가오는 꿈을 꾸는 것은 운기가 올라갈 수 있다는 뜻일 수 있으며 당신의 대인 운의 증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면 사랑도 일도 점점 좋은 결과가 따라온다 암시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재회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길에서 우연히 만나는 꿈이나 좋아했던 사람과 재회를 하는 꿈은 당신의 재회하고 싶어 하는 욕망의 표현이라 할 수 있으며 상대와 다시 만나고 싶다는 강한 의지가 반영된 것입니다. 특히 꿈속에서 상대의 분위기가 좋은 경우 그 의미가 강해지는 것입니다.

또한 드물게 이 꿈은 정말 재회할 수 있다는 전조가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그 경우, 상대도 똑같이 당신을 만나고 싶어 한다는 사실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고 싶지만 할 수 없는 꿈

이 꿈은 당신의 마음의 갈등을 나타내고 있으며 누구든지 고백하는 것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당신 속에서 고백이 실패에 대한 두려움과 상대방에게 진심을 전하고 싶은 마음과 합쳐져 보인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

이 꿈은 고백할 때와 거의 같은 의미를 나타내고 있으며 당신은 상대와 친밀한 관계가 되기를 바라고 있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프러포즈하는 꿈

결혼은 여성에게 중요한 의미를 갖는 인생의 일대 이벤트라고 할 수 있는데 그래서인지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특히 여성이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에서 프러포즈하는 꿈은 상대와 결혼할 마음의 준비가 되어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 대부분은 당신의 욕망의 표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실현될 가능성은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이 꿈의 의미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고 싶지만 아직 준비가 안 되었다는 것을 꿈에서 나타내고 있습니다. 즉, 당신은 자신에게 자신이 없는 것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을 당신의 대리인으로 등장시켜,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을 꾸고 있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

이 꿈은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불만의 고조를 보이는 때,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더욱 심화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다가 지각하는 꿈

이 꿈을 보셨다면 조금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각하는 꿈은 무의식적으로 상대를 피하려고 하는 마음의 표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혹시, 당신의 마음은 이미 식어버렸을지도 혹은 식게 될지도 모릅니다. 어쨌건 간에, 두 사람의 관계가 전환점에 도달해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